㈜바이시클은 음악 기반 영·유아 발달 홈스쿨링 프로그램 플레이송스홈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 홀에서 개최되는 ’제46회 코베 베이비 페어&유아 교육전’에 참가한다.
플레이송스홈은 음악놀이 통합발달 교육 프로그램 ‘플레이송스’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집에서도 쉽고 자연스럽게 반복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고안된 홈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월령에 따라 총 5단계로 구성되었으며, 한 단계마다 발달단계에 따른 6가지 주제의 놀이책 6권과 총 48편의 영상 콘텐츠, 오리지널 음악이 담긴 스마트 토이와 악기 및 교구재로 구성된 멀티링크 시스템이 주요 특징이다.
플레이송스홈 부스는 단계별 교구재와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며,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부스 내 체험존에서는 단계별 주제에 맞춰 전문 선생님의 가이드와 함께 프로그램 및 교구 활용 방법 등에 대해 직접 경험해보고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부스를 방문하고 플레이송스홈 인스타그램 팔로워 인증을 한 모든 고객에게는 플레이송스홈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스타터 키트도 증정한다. 스타터 키트는 체험북과 시크릿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워크북 형태의 체험북은 플레이송스홈 전문가 영상과 함께 ‘조이의 초대장’, ‘조이와 마라카스’, ‘맛있는 주방’ 등 총 5개의 영상 콘텐츠를 QR코드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매일 정해진 시간 선착순 100명에게 플레이송스홈 스마트토이 조이핸들을 증정하는 타임 딜 이벤트 ’조이핸들을 잡아라’와 플레이송스홈 동요 CD를 현장에서 증정하는 앱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현장 참여가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하고, 1등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플레이송스홈 풀 패키지를 2등에게는 워커힐 호텔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복한 아이들의 가능성을 여는 교육 콘텐츠를 만드는 ㈜바이시클은 미래를 위한 교육은 달라야 한다는 믿음 아래 집에서 즐기는 통합발달 음악놀이 플레이송스홈을 위시, 영·유아 프리미엄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센터와 이중언어 유치원 찰리스 빅 레드하우스, 플레이송스 북&토이 등 다양한 영·유아 교육 콘텐츠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IPTV 이용 고객 외에는 이용이 힘들었던 플레이송스홈 서비스를 누구나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 스타터 키트 무료 배포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