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크는 아이들은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는 것도 필요하다. 아이가 바른 자세로 일정한 자리에 앉아 밥을 먹고 식사 예절을 익힐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한 유아식탁의자를 소개한다.
뉴나 째즈
바른 자세 습관을 기르고 식사의 즐거움을 배울 수 있는 뉴나 째즈 아기식탁의자는 고강도 아노다이징 프레임 소재를 사용해 100㎏의 성인 무게도 감당할 수 있을 만큼 튼튼하며, 유압식 높낮이 조절 기능으로 언제든지 간편하고 세밀하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안전벨트는 아이의 성장에 맞춰 아기용 5점식에서 유아용 3점식으로 바꿔 장착할 수 있다.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플라스틱 및 메탈 소재를 적용했으며 에어폼 소재의 자체 탄성력과 미끄러움 방지로 아기의 편안한 식사를 도와준다.
트립트랩 오크 브라운
스토케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신제품으로 유아의자 트립트랩(TRIPP TRAPP)의 신규 컬러 ‘오크 브라운’을 출시했다. 전 세계 누적 1,200만개 이상 판매된 트립트랩은 아이의 성장에 따라 시트와 발판 높이를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136kg까지 지탱할 수 있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오크 고유의 질감과 나뭇결을 살려 완성도 높게 마감된 트립트랩 시트와 발판, 레그에서 스토케의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다.
빼그빼레고 씨에스타
유아식탁의자 씨에스타는 신생아때부터 만 5세까지 아기침대, 아기소파, 아기책상, 아기식탁의자(4in1)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일반 식탁의자와 다르게 이동식 바퀴를 장착해 아이를 집안 어디서든 옆에 두고 다른 일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며, 9단계 높이 조절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와 눈높이를 맞추고 생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친환경 에코 가죽 방수시트 소재로 이물질 제거가 쉽고 위생적이다.
야마토야 뉴스쿠스쿠 플러스
야마토야의 유아식탁의자는 아이의 성장 속도와 체격에 맞춰 미세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이유식 시기부터 성인까지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한 똑똑한 원목 의자다.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은 아이의 체형과 안전을 고려해 설계되었으며, 후방 전환형 트레이 덕분에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내츄럴, 라이트브라운, 다크브라운, 화이트 총 4가지로 출시됐다.
세이지폴 식탁의자
좌식부터 아일랜드 식탁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한 유아식탁의자. 유럽산 너도밤나무 원목 소재를 사용했으며 아이의 안전을 위한 5점식 벨트로 설계됐다. 척추전문의가 추천하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특징으로, 사면으로 곧게 뻗은 디자인이 체중을 안정적으로 분산시켜 준다. 아이의 행동반경을 고려해 발판과 트레이를 와이드 사이즈로 제작했다. PP트레이로 세척 또한 편리하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