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팜므 산후 조리원이 12월 4일 최현석 쉐프를 초청해 산모 40명에게 3가지의 이유식 레시피를 전달해주는 레시피 특강을 진행했다.
최현석 쉐프의 특강은 <내 아이의 첫 식단, 이유식> 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해당 특강은 최현석 쉐프만의 이유식레시피를 아이에게 단계별로 적합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처음 아이를 가져보거나 평소 요리에 자신이 없는 산모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특강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그린 F5에서 제공하는 코로나 손세정제를 비롯해 잘풀리는 집 물티슈, 권브라더스 아기 마스크, 산모전용 퓨어맘 철분 엽산제, 신생아 바이오 오일이 제공되었으며 행사 종료 뒤에는 참여자 대상으로 진행된 추첨을 통해 LED 마스크, 드팜므 산후 조리원 숙박 연장권, 전신 스파 이용권이 주어졌다.
드팜므 산후 조리원 관계자는 “특강에 앞서 드팜므 산후 조리원은 참석자 전원의 pcr검사 후 음성 확인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특강 배석의 50%의 인원을 입장시키고 진행 전 모든 좌석에 가림막을 설치했다”라고 전하며 코로나 예방에 힘썼음을 강조했다.
드팜므는 22년 1월에도 “샘해밍턴과 함께하는 하루5분 아빠랜드”라는 주제로 북콘서트를 기획중이다.
이어, “드팜므 산후 조리원은 '완벽한 힐링을 위한 14일간의 기적'을 모토로 한다”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산후서비스 제공을 위해 클래식 룸부터 시그니처 룸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드팜므 산후 조리원은 서울 강서구 마곡점, 파주 운정점, 성남 위례점에서 운영 중이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