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가 1인용↔2인용 호환이 가능한 혁신적인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5'를 내달 7일 새롭게 선보인다.
'부가부 동키' 시리즈는 클릭 세 번으로 1인용에서 2인용으로 또는 그 반대로 쉽게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쌍둥이나 2명의 형제가 있는 가족 또는 현재는 아이가 1명이지만 미래에 자녀 계획이 있는 보호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모노(1인용), 듀오(형제용), 트윈(쌍둥이용)의 세 가지 모드로 판매되며, 모노를 구매한 경우 추후 확장 세트를 구매하면 듀오나 트윈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서로 나란히 앉거나 마주보면서 교감할 수 있도록 설계한 시트와 배시넷은 스트롤러가 단순한 이동 장비가 아니라 아이가 세상과 교감하는 공간이 되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겼다.
압도적 주행 능력, 안전성과 편안함을 갖춘 신제품 ‘부가부 동키5’는 이전 시리즈의 장점에 보호자와 아이에게 보다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트렌디한 썬 캐노피 색상과 프리미엄 그래파이트 섀시를 새롭게 선보이며, 부가부 동키 5는 이전 시리즈보다 시트와 배시넷이 보다 높게 디자인되어 아이와 더욱 가깝게 교감하고 수월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생아용 브리지 배시넷은 메시창을 간편하게 여닫아 내부 온도와 통풍을 조절할 수 있다. 3D 메시가 적용된 고성능 매트리스는 통기성과 쿠셔닝이 뛰어나 아이에게 쾌적하고 환경을 제공한다. 소프트 터치 패브릭으로 업그레이드된 패브릭은 생활 방수 기능이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는 5점식 안전벨트는 어깨 패드가 좀 더 부드러운 소재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부가부 동키5는 대형 발포 고무 바퀴를 사용해 어떤 지형에서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으며, 앞바퀴의 회전 반경이 작고 핸들바의 높이 조절이 가능해 두 명을 태웠을 경우에도 손쉽게 원 핸드 핸들링이 가능하다.
또한 2인용인 듀오나 트윈 모드로 확장 시에도 가로 너비가 74cm로 일반적인 문이나 엘리베이터를 쉽게 통과할 수 있도록 콤팩트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시트나 배시넷을 분리하지 않은 상태로 접을 수 있고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좁은 공간에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대형 언더시트 바스켓에는 10kg(30L)의 물건을 실을 수 있고 모노 모드에서는 시트/배시넷 옆 사이드 바스켓을 장착할 수 있어 수납 공간이 넉넉하다. 부가부 동키5의 섀시는 그래파이트, 블랙 두 가지로 선보이며, 썬 캐노피는 미드나잇 블랙, 썬라이즈 레드, 미스티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부가부 동키5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