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10일 단 하루 동안 위메프에서 봄맞이 카시트 할인 행사 '스프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순성의 인기 카시트를 최대 56%까지 할인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큰 폭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8%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카시트 선착순 구매자 20명에게는 미니케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카시트 구매자 전원에게는 최대 2종의 카시트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각 제품별 혜택을 살펴보면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은 최대 56% 할인하며 전용 선쉐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봄을 맞아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최대 47% 할인하며 전용백과 목베개를 함께 증정한다.
국민 주니어 카시트로 불리는 '제나 주니어'는 최대 45% 할인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완벽해진 '제나주니어 플러스'는 최대 33% 할인한다. 두 제품 모두 전용 컵홀더와 주니어 쿨시트를 구매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순성 브랜드 관계자는 "점점 기온이 오르면서 카시트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번 스프링 페스티벌 행사에서 좋은 혜택으로 순성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온라인 공식 채널과 위메프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