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리안’의 안전성과 품질력으로 탄생한 펫유모차 전문 브랜드 리안펫이 오는 29일 오후1시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리안펫과 봄나들이 준비’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모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리안펫의 스테디셀러인 ‘비비 펫유모차’와 프리미엄 라인인 ‘스텝 올인원 펫유모차’를 소개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 외에 방송 중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리안펫 비비 유모차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펫 유모차로 출시와 함께 펫팸족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특히 반려동물의 크기에 따라 S사이즈와 M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며 본체와 프레임이 분리 가능해 본체의 시트를 별도의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리안펫 스텝 올인원 펫유모차
또한 원터치 콤팩트 퀵폴딩 시스템을 적용하여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비비 펫유모차는 스톤 그레이, 코코아 브라운, 미드 네이비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리안펫의 프리미엄 라인인 스텝 올인원 펫유모차는 국내 유일의 미국 자동차 충돌시험 전문 기관인 Calspan에서 실제 강아지와 동일한 모양의 Pet 더미(12kg)를 이용하여 카시트 충돌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리안펫의 브랜드 이념을 엿볼 수 있는 것.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스텝 올인원 펫유모차는 카시트와 캐리어, 유모차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압도적인 주행성과 핸들링을 제공한다. 고강도의 알루미늄 프레임과 고밀도 원단을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별도의 부속 장치 없이 차량의 안전벨트로 간편한 카시트 장착이 가능한 스텝 올인원 펫유모차는 미드 네이비와 애쉬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외출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CJ온스타일 라이브쇼는 최고의 혜택으로 리안펫과 함께 봄나들이 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