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부모가 되는 이들은 육아에 관한 모든 것이 서툴고 어려울 수밖에 없다. 특히 아이가 울어도 아기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기 쉽지 않아 아기를 달래는데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한다. 크라잉베베는 울음분석기를 이용해 아기가 우는 이유를 분석해 5가지로 원인으로 나누어 결과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육아 어플리케이션 크라잉베베는 무료 울음 분석 서비스뿐 만 아니라 아기의 성장 앨범을 직접 제작 가능하게 하는 무료 포토북 서비스, 매주 진행되는 각종 육아용품 체험단과 이벤트, 육아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보를 얻는 육아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100만 회원의 토탈 육아 플랫폼이다.
특히 초보 부모가 주목할 만한 이벤트는 200회를 넘긴 무료 임신축하선물 크베맘박스 서비스이다. 임산부과 100일이내 산모들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정품들로 구성된 선물 박스를 매주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임산부 당사자 외에도 가족이나 친구가 선물하기로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크베맘박스는 크라잉베베 앱과 네이버 크베맘 카페에서 신청 가능하며 ▲유비맘 빨대컵과 아기 젖병 ▲맘스네이처 밤부 세면 타월 ▲무스텔라 여행용 키트 4종 ▲엘림 유아용 앞치마 ▲군기저귀 신생아용 ▲비오비타 배배 ▲순둥이 물티슈 ▲순성 안전 스토리북 & 스티커 세트 ▲코블럭 위드카 ▲유트러스 매직 속싸개 ▲밀리맘 새싹워시 또는 새싹클렌저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인기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고, 구성품은 회차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다.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울음 분석 서비스로 시작한 크라잉베베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카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보유한 육아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라며 “힘든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
입력 2022-03-24 17:15:13
수정 2022-03-24 17: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