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비건” 열풍…클린앤비건 아기화장품 브랜드 시장 구축

입력 2022-03-25 17:45:52 수정 2022-03-25 17:46: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비케이브로스 타가가 화장품 시장에 불어든비건열풍에 클린앤비건 아기화장품 브랜드 시장을 본격 구축했다.

클린앤비건 아기화장품 브랜드타가 제품 7종은 화해 유해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성분 EWG그린등급 100% 받으면서 안전성을 인증한 있다. 또한 세계 최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e)’에서 24시간, 48시간, 72시간 피부 임상 적용실험을 거쳐엑설런트(EXCELLENT)” 최상위등급을 받으면서 피부트러블, 피부발진이 있는 영유아, 어린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있도록 하였다. 더불어 모든 제품이 정제수를 대신한 자연 유래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촉촉한 보습 유지가 가능하다.

이처럼 안전성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클린앤비건 아기화장품 브랜드타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원료와 제품에 동물 실험을 엄격히 금지하며, 생산 과정에 이용된 장비와 물질이 모두 비건 기준에 만족하여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과 영국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았다. 이는 육아를 하고 있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비건 뷰티템에 많은 관심을 갖는 MZ세대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클린앤비건 베이비케어를 목적으로 타가 자연과 사람에게 책임질 있는 브랜드 운영 철학을 담아 영유아 화장품의 바디버든 (Body Burden) (일정 기간 체내에 쌓인 유해물질의 총량) 문제점을 식물성, 자연 유래 성분, 비건 처방만으로 개선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비건 아기화장품 브랜드타가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타가 아토크림은 피부와 가장 유사한 구조인 액정 유화를 통해서 피부 자극성이 낮고, 수분 보존능력이 높아지며 피부 밀착력 역시 뛰어나다. 또한 코코넛과 포도씨유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동시에 최근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는타가 버취 수딩에센스타가 시카 수딩젤 각각 자연 유래 천연성분을 각각 96.5%, 96.4% 이상 함유하고 있다.

타가 버취 수딩에센스는 정제수를 대신하여 항염, 진정, 가려움증 완화 등의 효능이 있는 자작나무 수액이 72% 이상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높은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있으며 건조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피부 장벽을 높여주는 외에도 많은 도움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자연 유래 천연성분 96.4% 병풀 성분을 80% 이상 함유한 타가 시카 수딩젤은 즉각적인 진정 효과와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도움을 준다. Cross-Linking system 물터짐 텍스처로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하여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거나 마스크 착용,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아기화장품 시장에서 클린앤비건 브랜드를 구축한 타가의 관계자는최근 프리미엄 제품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구매할 있도록 네이버쇼핑에 공식 입점하게 되었다.”라며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10% 이상의 할인이 적용된 세트 상품 할인 이벤트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욱 자세한 세트 상품 10% 할인 이벤트는 타가 공식몰과 네이버쇼핑에서 만나볼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입력 2022-03-25 17:45:52 수정 2022-03-25 17:46:22

#비건 , #타가 , #클린앤비건 , #아기화장품 , #수딩젤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