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금쪽같은 내 새끼를 위한 육아용품-카시트·아기띠·유아침대 등

입력 2022-04-04 15:00:03 수정 2022-04-05 16:00: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금쪽보다 더 귀한 금강석같은 내 아이를 위한 육아용품.


브라이텍스 롬머 The NEW 듀얼픽스 i-SIZE
사전예약부터 ‘초도 물량 조기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운 브라이텍스의 플래그쉽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5세(18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독일 현지에서 모든 공정이 이뤄져 신뢰성을 더한다. 세계특허 ‘피벗링크 ISOFIX’ 기술이 탑재돼 충돌이 발생할 경우 ISOFIX가 아래로 한 번, 앞으로 한 번, 총 2번 충격을 분산시킨다. SICT(Side Impact Cushion Technology)가 측면 충격을 시트 전체로 분산시키고, 넓은 회전판이 내장돼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노르딕그레이, 쿨플로우블랙, 블루마블, 그래파이트마블, 그레이마블, 블랙 등 총 6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춰 선택의 다양성을 높였다.
가격 140만원(노르딕그레이) / 128만원(쿨플로우블랙) / 125만원(블루마블, 그래파이트마블, 그레이마블) / 118만원(블랙)


스완두 마리3
신생아부터 만4세(18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I-SIZE 회전형 카시트로 보호자가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비주얼 가이드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소비자의 명확한 이해를 돕는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평을 받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0을 수상했다. 복원력과 쿠션감이 탁월한 EPP SHELL과 사이드 임팩트 버디가 외부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12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와 5점식 안전벨트를 통해 탑승한 아이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헤드레스트 높이를 조절할 때 전방(앞보기) 장착이 가능한 기준인 신장 76cm를 넘어서게 되면 비주얼 가이드 라인을 넘게 된다. 이때 후방 탑승 고정장치의 잠금이 해제되며 이후로 안전하게 앞보기 설치를 할 수 있다.
가격 105만원


조이 아이스핀360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회전형 카시트로 최신 유럽안전기준인 I-SIZE 인증과 독일 자동차 협회인 ADAC 테스트에서 국내 판매 제품 중 최고득점(1.8점)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다. 양쪽 측면의 회전버튼을 눌러 한손으로도 부드러운 회전력을 구현할 수 있다. 시트가 넓어 안전한 후방장착모드로 최대 19kg(48개월) 아이까지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동으로 펼쳐지는 측면 충격보호장치를 설치했고, 헤드 레스트 주요 부위에 인텔리 핏 메모리폼 소재를 적용하여 외부 충격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한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캐노피로 자외선, 차량 내 에어컨과 히터 바람에 아이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가격 88만원


부가부 스타더스트
1초 만에 설치되고 3초 만에 접히는 에어로스페이스 폴딩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휴대용 접이식 아기침대다. 케미컬 프리의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고,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을 하기에도 용이하다. 바닥에는 두툼하고 탄탄한 멀티 레이어 매트리스가 내장돼 있고, 사방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소재를 적용해 내부가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상단에 배시넷을 탈부착할 수 있어 신생아 때부터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가능하며 놀이 펜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2종.
가격 49만4000원(블랙/그레이 멜란지)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무브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세탁 후 빨리 건조된다. 탄탄한 빌트인 등받침과 허리 지지대로 아기띠를 착용하고 있는 부모 또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신생아부터 15개월(12kg)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아기 피부에 닿는 모든 직물은 오코텍스(OEKO-TEX) 스탠다드 100 유아용 제품 1등급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톤다운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더스티 핑크가 신규 컬러로 출시돼 따뜻한 봄날 외출에 화사한 느낌을 더한다.
가격 25만원


유미 젖병
세계특허 360˚공기순환 시스템이 적용된 유미 젖병은 방향과 위치에 상관없이 어느 쪽으로 기울여도 젖병 내부에 360˚ 공기 순환이 가능하여 배앓이 방지에 효과적이다. 평균 수유 시간인 10~15분 동안 젖병 내용물의 온도를 모유와 유사한 섭씨 35-38도로 유지시켜주는 웜커버, 성장하는 아이들이 쉽게 잡고 먹을 수 있는 이지그립 손잡이, 분유나 모유, 이유식 간식 등 밀폐 보관하여 활용하기 좋은 젖병 뚜껑 등을 통해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화이트에 더해 봄을 맞아 옐로우, 블루 신규 컬러가 추가됐다.
가격 1만8000원(160ml, 젖꼭지 포함), 2만원(260ml, 젖꼭지 미포함)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2-04-04 15:00:03 수정 2022-04-05 16:00:02

#브라이텍스 , #조이 , #스완두 , #스타더스트 , #부가부 , #베이비뵨 , #유미 , #아기띠 , #카시트 , #아기침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