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리안이 드림콧 아기침대의 매트리스 라돈 측정 테스트를 통해 생활주변 방사선 안전관리법 기준을 초과할 가능성이 없다는 결과를 받으며 안전성을 검증했다.
리안의 관계자는 "드림콧 아기침대는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시 빠른 시간 내 완판될 만큼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제품이다.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싶은 마음에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리안 드림콧은 신생아 시기부터 돌 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기침대로 부모와 아이가 한 침대에서 자는 수면 방식인 ‘코슬리핑’ 아기 침대로, 측면에 위치한 사이드 오픈 패널을 이용해 부모 침대 옆에 나란히 밀착시켜 사용하는 제품이다.
밤 중 수유나 아이가 잠에서 깼을 때 부모가 바로 옆에서 케어 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시키고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준다. 리안 드림콧 신생아 침대는 6단계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춰 각 가정의 침대 높이나 부모의 신장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침대 양쪽의 높낮이도 다르게 조절할 수 있어 수유 후에는 아이의 머리 쪽을 다리 쪽보다 높여 역류성 구토로 인한 질식 위험도 예방할 수 있다.
기초체온이 높은 아이가 쾌적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통기성 높은 메쉬 소재를 적용했으며, 침대 가드는 세탁이 용이하도록 탈부착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독립 브레이크가 탑재된 4개의 바퀴 덕분에 침실이나 거실 등 필요에 따라 간편하게 옮기고 고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다이퍼 체인저는 드림콧 전용으로 침대에 장착해서 혹은 바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2 in 1 기저귀갈이대이다. 2점식 버클, 쿠션감 있는 시트, 생활방수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함은 물론 엄마의 편안함도 고려했다.
한편 리안 드림콧은 오는 11일 오전 11시에 Hmall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대 H몰 쇼핑 라이브 단독 혜택으로 최다 사은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기본 사은품으로는 매트리스, 매트리스 커버, 하단 수납함, 모기장, 성인침대 고정끈, 트래블백 여기에 방송중 구매시 이후 블랭킷, 폼폼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하며 드림콧+체인저 또는 드림콧+체인저+밀로 바운서 세트 구매시에는 드림콧 전용 모빌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선정하여 북유럽 감성을 담은 르그로베 목베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