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어느 하나 간단히 지나갈 관문은 없다. 많은 준비와 노력, 시행착오가 필요한 과정들이다. 엄마가 초산이라면 모든 것들이 더욱 어렵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조언과 적절한 출산·육아템들이 꼭 필요하다.
특히 모유수유를 계획하고 있다면 챙겨야할 것들이 많기 때문에 미리 필요한 것들을 체크하고 모유수유 관련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 젖이 잘 나오는 식단을 챙겨 먹어야 하고 가슴에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대처할 수 있는 요령 등을 익혀두어야 한다.
수유를 위한 나만의 ‘완소템’ 리스트가 있으면 더욱 좋다. 수유브라, 패드, 쿠션 등 수유를 도와주는 아이템들을 준비하면 보다 수월하게 모유수유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수유브라는 임신부터 출산 후까지 오랜 시간 착용하므로, 편안하고 몸에 잘 맞는 제품으로 선택해야 한다.
30여년 경력의 임산부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프라하우스는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 핏을 원하는 엄마들을 위해 몰드브라를 추천한다.
몰드브라는 가슴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는 노와이어 풀컵 스타일로, 가슴을 볼륨감 있게 모아주기 때문에 옷맵시를 살릴 수 있다. 수유 시에는 앞면만 간단하게 분리해 바로 수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며, 후면 3후크 9아이 적용으로 체형 변화에도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하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안전도 성능시험에서 20여가지 알러지성 염료 무검출, 폼알데히드, 아릴아민 등 30여가지 발암물질 무검출 확인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프라하우스 몰드브라는 스킨색으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D컵까지 다양하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
입력 2022-04-15 17:09:34
수정 2022-04-15 17:09:34
#모유수유 , #몰드브라 , #프라하우스 , #프라하우스 몰드브라 , #모유수유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