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가 만든 브랜드 영롱에서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영롱 이스트바이오틱스 키즈'와 '영롱 프리미엄 초유 2000'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가정의 달 릴레이 할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한 주간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 할인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영롱 이스트바이오틱스 키즈'는 선별된 14종의 유산균(30억 보장)과 볼라디 효모균 150mg을 함유한 어린이 유산균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실제 약사부부가 아이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장기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영롱 프리미엄 초유 2000'은 면역글로불린이라 불리는 lgG가 함유된 초유단백질이다. 초유에는 락토페린과 칼슘, 철분,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걸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에는 1포당 lgG 33%, 초유분말 2,000mg에 달하는 함량이 들었다고 한다.
회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 릴레이 이벤트의 첫 주자가 어린이인 만큼 특별히 어린이 장 건강에 좋은 제품과 성장기 어린이에게 맞는 영양구성인 제품을 선별했다"고 말했다.
이어 "두 제품 다 아이들이 먹는데 거부감을 느끼지 않게 맛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영롱 이스트바이오틱스 키즈'는 바나나 과자 맛으로, '영롱 프리미엄 초유 2000'은 초유 원물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아 요거트 맛으로 설계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영롱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