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비건 전문 유아 화장품 브랜드 타가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세트 상품 구매 시 리뉴얼된 바스앤샴푸v2.0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의 피드백으로 기존 제품 개선과 브랜드 서비스가 강화됨에 따라 고객 감동 서비스 및 프로모션을 파격적으로 제공하고자 시작된 5월 프로모션은 바스앤샴푸 증정과 더불어 다양한 쿠폰팩 지급, 파격적인 할인율 적용이 가능하여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자연 유래 천연성분이 함유된 제품만을 판매하는 타가는 지난 4월 직접판매를 통해 얻은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사용감과 토출량을 개선한 바스앤샴푸V2.0을 출시한 바 있다. 바스앤샴푸v2.0은 PP와 PE로 구성되었으며 분리배출이 가능한 ALL Olefin 계열의 소재로 100% 리사이클이 가능하다.
이렇게 토출량과 사용감, 용기의 디자인이 리뉴얼되고 메탈프리펌프가 적용된 바스앤샴푸v2.0을 증정하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세 가지 종류의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에게 적용된다.
신생아나 영유아들이 사용하기 좋은 태열키트 ‘진정보습 4종세트’는 바스앤샴푸, 아토크림, 시카수딩젤, 버취수딩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어 워시, 보습, 진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수딩에센스로 무겁지 않게 수분을 보충해주고 아토크림으로 마사지하듯 수분을 가둬주면 고보습 케어가 용이하다. 외출로 인해 신생아나 영유아의 피부가 자극받았다면 시카수딩젤로 열감을 낮춰 진정시켜주는 것도 좋다.
활동량이 많아지는 유아나 어린이의 경우 ‘여름준비 4종세트’를 추천한다. 바스앤샴푸, 아토로션, 시카수딩젤, 파우더로션으로 구성되어 끈적이는 아기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뽀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여름준비 4종세트’는 아토로션의 촉촉한 수분 보습과 시카수딩젤의 즉각 진정관리가 가능하다. 더워지는 날씨에 땀으로 인한 트러블이 올라온다면 파우더로션으로 피부 속 보습감 유지와 겉피부의 보송함을 동시에 잡아주는 것이 좋다.
자녀 나이의 폭이 넓은 가정이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가정이라면 ‘전 제품 7종세트’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타가의 자연유래 비건 화장품 7종은 피부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자연 유래 주성분들을 바탕으로 유해 성분, 알러지 유발 인공 향을 철저하게 배제하였기 때문에 피부타입이 다양한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클린앤비건 전문 유아 화장품 브랜드 타가의 관계자는 “자연 유래 천연성분과 친환경 패키지로 우리 아이들과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까지 고민하며 발전하고 있는 타가가 진행하는 이번 5월 프로모션은 지금까지 제공된 적 없고, 앞으로 선보이기 힘든 특급 할인이 적용된다.”라며 “세트 상품 구매 시 바스앤샴푸v2.0 증정 외에도 5월 한 달간 1% 추가 적립금 지급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쿠폰, 5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쿠폰, 7만 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쿠폰을 다양하게 지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스앤샴푸v2.0이 적용되는 세트 상품 구성은 타가 공식몰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