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가 오는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토들넥스트 신생아 카시트, 트리브 절충형 유모차, 리프 그로우 바운서 등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후방보기 150도, 전방보기 127로 조절되는 ‘뉴나 토들넥스트’의 배면각도는 수면 시간이 긴 신생아가 오랜 시간 카시트에 승차해도 편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국내 유일 4단계 충격 흡수 시스템으로 유럽 i-Size 테스트를 받아 정면, 후면, 측면 안전 인증을 받았고 헤드레스트 뿐만 아니라 이너시트 헤드에도 메모리폼이 설계되어 한 번 더 안전하게 보호한다.
0.5초만에 시트 방향 상관없이, 분리없이 컴팩트한 폴딩이 가능한 ‘뉴나 트리브’는 가볍고 안전한 외출을 위해 최적화 된 절충형 유모차이다. 시트와 네 바퀴에 모두 서스펜션이 탑재되어 부드러운 핸들링과 안정적인 승차감을 선보인다. 메리노울 이너시트와 등받이 메쉬 디자인의 시트는 사계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국민 바운서 ‘뉴나 리프 그로우’.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신생아 바운서부터 아기 의자, 어린이 소파까지 오랜 기간 아이만의 전용 공간을 제공한다. 흔들림증후군을 방지하기 위해 좌우로 움직이는 스윙 모션과 전기,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아 조용하고 부드러운 모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평소 궁금했던 점도 질문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구매왕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소식은 뉴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2-05-09 09:45:02
수정 2022-05-09 09:4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