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고왕 14회 캡처
지난 9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 14회에서는 황광희가 고대하던 향기 네고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흐린 날씨에도 밝게 등장한 황광희는 향기 네고라는 말을 듣자마자 ‘오늘은 진짜 확실하게 네고해야한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쿤달 본사에 도착한 황광희는 향기왕을 만나기 전 제품 기획 개발팀과 함께 여러 가지를 시향해보며 이야기를 나눴다. 그 중 ‘아쿠아 키스’라는 향 이름을 듣자마자 “아우, 아쿠아 키스가 웬 말이야. 키스하는 느낌으로 생각하면 돼?”라며 담당자의 설명에 귀들 닫으며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이어 해당 향을 맡고 “키스할 때 이런 향 안나는데”라고 해 현장의 모든 사람을 당황시켰다.
이어 향기왕을 대면하게 된 황광희. 향기왕이 조향사 자격증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향기 테스트로 가격 승부를 보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향기왕은 테스트를 모두 틀리며 굴욕을 맞봤다. 이에 황광희는 추가 네고까지 시원하게 성공시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그 결과, 쿤달 디퓨저 세트 및 디퓨저 전품목 55% 할인 네고를 성공시켰다. 또한, 디퓨저 품목뿐만 아니라 쿤달의 베스트 제품 20개에 대해 추가 가격 협상하는데 성공했다.
네고왕 세트는 디퓨저 세트(디퓨저 4구+옷장방향제4구), 디퓨저 전품목, 베스트 20 품목 모두 55% 할인된 가격인 1만9600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세트는 방송일 기준 7일간 자사몰 쿤달 카카오 채널에서 가능하며, 네고왕 세트는 ID 당 1세트 한정, 디퓨저/차량용 디퓨저/BEST 20 품목별 ID 당 각각 5개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55% 할인쿠폰은 ID 당 최대 3매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네고 기간은 방송일 기준 총 7일이며, 구매는 자사몰 쿤달 카카오 채널에서 가능하다고 한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