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픔 브랜드 조이가 오는 6일 오전 11시 롯데홈쇼핑 엘라이브에서 조이 베스트 카시트와 유모차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조이는 이번 모바일 방송에서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 아이스핀360과 디럭스유모차 피니티 시그니처를 놀라운 혜택가와 다양한 사은품 구성으로 선보인다.
추가로 신한 카드 7% 청구할인, 적립금 최대 15%, 쿠폰 다운로드 혜택을 적용하며,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조이 유아식탁의자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롯데홈쇼핑 모바일 방송에서는 아이스핀360 신상 컬러 모스가 단독 재고로 준비됐다.
모스 컬러는 기존 카시트 시장에 없던 그리니한 컬러로, 모노 혹은 웜톤의 자동차 시트와 컬러 매칭이 뛰어나 론칭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사전 예약 당일 완판을 기록한 아이스핀360 모스 컬러는 출고까지 수개월을 대기해야하는 상황이다.
조이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의 자녀 안전을 위해 이번 방송에서만 출고 대기 없이 카시트를 받을 수 있도록 모스 컬러 재고를 단독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조이 아이스핀360은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컨버터블 회전형 카시트로, 가장 최신의 유럽 안전기준인 아이사이즈(i-Size) 인증과 독일 ADAC 테스트에서 안전성이 뛰어난 카시트로 평가를 받으며 독보적인 안전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조이 피니티 시그니처 신생아 디럭스 유모차도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스핀360과 피니티 유모차를 세트 상품으로 구매 시 10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조이의 베스트 카시트와 유모차를 모두 준비할 수 있다.
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모바일 방송을 통해 조이의 베스트 카시트와 유모차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번 방송은 조이 카시트와 유모차를 놀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