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리안이 오는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키즈 라이브데이’ 방송을 진행한다.
휴가철 휴대용 유모차 특집으로 기획된 이번 방송에서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리안의 스테디셀러유모차 그램플러스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라임라이트 맥스 유모차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국민템으로 선정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그램플러스는 휴대용 유모차지만 디럭스 유모차에서 볼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시트는 항균처리 원단을 사용해 안전하다. 또한 와이드형 시트를 적용해 체격이 큰 아이들도 편안하게 탈 수 있다.
등받이 각도는 95도에서 175도까지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며 아이가 잠들었을 때 편안한 자세로 재울 수 있다. 네 바퀴 모두 회전력이 뛰어난 볼베어링, 독립 서스펜션으로 부드러운 핸들링은 물론 노면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아이에게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리안 프라임라이트 맥스는 휴대용 유모차의 안전성과 편리성에 더불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휴대용 오토폴딩 유모차다. 레버만 누르면 원스텝으로 빠르게 접히면서도 자체적으로 균형을 잡아 오토 스탠딩까지 가능하다.
휴대용 유모차 가운데 최대 높이 46cm 하이포지션 시트를 적용했다. 가볍고 얇은 휴대용 유모차 특성상 전복 위험성이 있을 수 있는 것에 대비해 프레임 중심을 낮추어 전복 위험을 극복하는 등 리안이 세심하게 설계한 안전성이 눈에 띈다. 또한 시트가 크고, 유럽안전 기준인 22kg(만 5세)까지 탈 수 있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리안 담당자는 "그램플러스와 프라임라이트 맥스 모두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폴딩 사이즈로 휴대성과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휴가 시즌에 맞게 특집 방송을 준비한 만큼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라이브 방송 특가와 더불어 N PAY적립쿠폰, 라이브 추가 적립 쿠폰, 스토어찜 할인쿠폰도 준비되어 있어 여러 가지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리안 그램플러스 구매 시에는 숄더스트랩, 트래블백, 컵홀더를 증정한다. 리안 프라임라이트 맥스 구매 시에는 숄더스트랩, 트래블백, GOTS인증 오가닉 이너시트를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유모차고리, 유모차 선풍기, 폼폼 에코백, 모기장을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 참여시 방풍커버를 100%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리안은 30년 넘게 축적된 전문성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다.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1등 유모차임을 입증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