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전문 브랜드 순성이 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 특별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9일 순성 엘라이브 방송에서는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노바의 첫 소개를 기념하여, 방송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1종의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20명에게는 5000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10% 할인하며, 전용 컵홀더 및 쿨시트 사은품과 함께 특별 구성으로 킥매트와 쁘리엘르 안전 벨트 쿠션을 증정한다.
자유로운 회전과 각도 조절 기능이 특징인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은 50%의 할인과 전용 선쉐이드, 쿨시트 사은품과 함께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보호매트를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다둥이, 다자녀 가정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한 대세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47% 할인하며, 전용백과 목베개와 함께 라이브 중 킥매트 사은품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8일부터 9일까지의 구매자면 신청 가능한 더블 적립금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어 해당 기간 구매자에게는 더욱 좋은 기회다.
순성 브랜드 관계자는 "엘라이브에서 처음 노바 카시트를 소개하는 시간인 만큼 대표 카시트들의 할인과 함께 특별 사은품을 추가 구성했다"면서 "1시간의 방송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 및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채널 및 롯데홈쇼핑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