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1등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는 리안이 오는 23일 오후 12시 Hmall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추석 전 마지막 방송으로 풍성한 혜택 구성으로 진행된다.
국민 절충형 유모차로 자리매김한 리안 솔로는 특가 혜택은 물론 추가 구매 필요 없는 풀 세트 액세서리 증정 혜택에 특별한 후기이벤트가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1시간동안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외출을 위한 방풍커버를 증정하며, 신생아 때부터 사용가능한 쿨링 이너시트, 겨울철 활용이 좋은 풋머프를 증정한다. 트래블 세트 구매 시에는 카시트 전용 이너시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시 6만9000원 상당의 밀로 바운서를 증정해 유모차 구입 시, 신생아 케어 시 필수품인 바운서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리안 솔로는 절충형 유모차임에도 디럭스급 퍼포먼스를 완벽 구현,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에서나 볼 수 있는 175도 요람형 시트는 물론 시트에 기존보다 폭신한 패딩을 적용해 신생아부터 사용할 퍼스트유모차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켰다.
여기에 대형 바퀴를 적용해 안정적인 핸들링을 구현했으며 4바퀴 모두 회전력이 뛰어난 소프트 볼베어링을 추가해 부드러운 핸들링을 완성했다. 또한 6.5cm 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해 아이에게 전달되는 흔들거림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기능을 가지고도 휴대용급 기동성을 자랑한다. 간편한 원터치 퀵 폴딩을 통해 접고 펴기가 용이하며 솔로 바구니 카시트와 호환 가능해 트래블 시스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양대면 시트 전환 버튼을 통해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소비자들이 주목한 기능으로 보인다.
리안 솔로와 Hmall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