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단어 그대로 만능, 아기침대

입력 2022-09-07 15:57:38 수정 2022-09-07 16:12:0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단어 그대로, 만능이다. 아기의 24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 아기침대다.


부가부 스타더스트
1초 만에 펴지고 3초 만에 접히는 아기 침대로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다. 전용 트래블백이 포함되어 있어 휴대하고 다니기 좋다. 신생아를 위한 배시넷을 탈부착 할 수 있어 두 단계 높이로 사용할 수 있고,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아기를 쉽게 안을 수 있다. 두툼하고 탄탄한 멀티 레이어 매트리스가 내장돼 아이가 눕거나 앉았을 때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케미컬-프리 소재를 적용한 패브릭은 탈착하여 세탁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사방을 통풍이 원활한 메시 소재로 제작하여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집 내부나 야외에서 유아용 놀이 펜스로도 사용이 가능해 아이가 안전하게 노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랙과 그레이 멜란지 두 가지 컬러가 있다.
가격 45만원


베이비뵨 크립
메탈과 애쉬(물푸레나무) 원목을 사용해 안정적이면서도 무게가 가볍다. 2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낮은 높이에서는 아기가 혼자 앉거나 일어서도 낙상 위험이 없다. 부드럽고 공기가 잘 통하는 메시 커버가 있어 범퍼 가드가 필요하지 않다. OEKO-TEX Standard 100, 유아용 제품 1등급 요구 사항을 충족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아도 안전하다. 화이트와 애쉬 원목의 조화로 심플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구현해 인테리어 요소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 78만원


리안 드림콧
부모와 아이가 한 침대에서 자는 수면 방식인 ‘코슬리핑(Co-sleeping)’ 아기 침대다. 측면에 위치한 사이드 오픈 패널을 이용해 부모 침대 옆에 리안 드림콧을 나란히 밀착시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아이를 케어하기 편하다. 6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침대 양쪽의 높낮이도 다르게 조절할 수 있어 수유 후 역류성 구토로 인한 질식 위험도 예방할 수 있다. 3면 메시 소재 관찰창을 통해 아이의 수면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바퀴와 스토퍼가 적용돼 원하는 어디에나 침대를 안정적으로 둘 수 있다. 하단 수납함과 돔형 모기장이 구성에 포함돼 있으며 침대 위 또는 바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in1 기저귀 교환대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가격 30만8000원


스토케 슬리피
이번에 리디자인을 거치며 별도의 확장키트 없이 만 5세(최대 143cm) 아동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한 유럽산 너도밤나무 원목 소재를 적용했고, 히든볼트로 조립 나사가 보이지 않아 깔끔하다. 아이의 숙면에 방해되지 않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회전 바퀴는 탈부착이 가능해 고정과 이동이 편리하며, 잠금장치 기능을 탑재해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아이의 연령과 성장발달에 따라 매트리스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한 쪽 침대 가드를 열어 소파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매트리스 겉면은 통기성이 좋은 4레이어 3D 메시 처리가 되어 있으며 매트리스 코어는 친환경 소로나 파이버 소재다. 매트리스 커버는 TPU 소재로 되어있어 오염을 방지한다.
가격 146만9000원


오르빗베이비 G5 베시넷
편안하고 안정적인 좌우 스윙으로 아기 숙면에 최적화 된 요람형 아기침대다. 세계특허를 받은 오르빗만의 스마트허브 기술을 적용하여 용도에 맞추어 자유롭게 베시넷을 회전할 수 있다. 또한 넓은 원형 면적을 통해 프레임과 시트를 연결하는 스마트 허브에는 트래블 시스템이 적용되어 베시넷을 유모차 프레임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아기가 잠든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외출할 수 있다. 바구니 손잡이형 핸드 캐리어가 있어 베시넷을 이동시키기에도 용이하다. 블랙, 멜란지네이비, 멜란지그레이 3종의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가격 42만원


치코 룰라비2021
이동식 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아기 놀이방과 기저귀 교환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푸쉬 버튼이 있어 쉽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으므로 보관하기 편리하고, 바닥에 설치된 푹신한 매트리스는 숙면과 놀이 공간을 제공한다. 기저귀 교환대는 오염 및 얼룩을 방지하는 방수커버로 시트를 마감해 세척하기 편리하고 바로 옆에는 대용량 수납함이 있어 물건을 넣고 빼기가 편하다. 전면에 부드러운 메시창을 적용하여 통기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가격 29만9000원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2-09-07 15:57:38 수정 2022-09-07 16:12:04

#부가부 , #베이비뵨 , #리안 , #스토케 , #오르빗베이비 , #치코 , #아기침대 , #침대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