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Nuna)가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 전 라인업을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오는 18일까지 나흘간 선보인다.
이번 베페에서는 베페 특별 가격과 함께 사은품 최대 4종 증정과, 배페 앱쿠폰, 상품권 적용이 가능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성인도 탑승할 수 있는 대형 리프 바운서와 째즈 아기식탁의자를 체험하고 이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페에서는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들넥스트 i-Size 신생아 카시트부터 0.5초 컴팩트한 폴딩과 안정적인 승차감,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유명한 뉴나 트리브, 스테디셀러 바운서 리프그로우 그리고 출시 한 달여 만에 완판되어 사전예약 진행중인 트래블 휴대용 유모차 등 유모차, 카시트, 인홈 전 제품을 체험해 보고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후방에서 150도, 전방에서는 127도까지 각도 조절이 되어 아이가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고 유럽 i-Size 안전 인증을 받았으며 독일의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권위 있는 소비자 센터 ADAC에서 안전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전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토들넥스트의 배면각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6일 오후 12시에는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베페 특별 가격과 함께 사은품,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하고 구매왕 1명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뉴나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2-09-15 11:38:16
수정 2022-09-15 11:3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