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기업 에이원이 오는 11일까지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예비맘 더 드림 데이를 개최한다.
모든 대한민국의 예비맘,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예비맘 더 드림 데이’는 에이원베이비가 임신과 출산을 기념해 인펀트 카시트, 마더백 등 출산 선물과 최대 10% 출산 지원 쿠폰을 지원한다.
이번 ‘예비맘 더 드림 데이’에서는 에이원베이비의 국민 유모차 브랜드 리안의 유모차와 아기 침대 그리고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조이의 카시트와 유모차를 놀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국민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신생아 디럭스 유모차 뮤즈 구매 시, 출산 준비 필수품인 인펀트 카시트를 즉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리안 브랜드 담당자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고심 끝에 내린 결정으로 리안 솔로, 리안 뮤즈 등과 호환이 가능한 인펀트 카시트는 예비맘, 임산부분들에게 더욱더 편안하고, 안전한 육아 라이프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조이도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완판 카시트 뉴 스핀360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를 놀라운 혜택가와 다양한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이번 예비맘 더 드림 데이는 에이원베이비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국민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오는 7일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주관하는 17회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에 임산부를 위한 유아용품을 지원한다.
이 행사는 건강한 임신과 출산에 공헌한 유공자를 포상하고 생활 속 임산부 배려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국민 유아용품 브랜드 리안은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 리안 드림콧, 리안 프리모 유아 식탁의자, 인펀트 카시트 등 리안의 국민 아이템들을 지원한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