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한 홍삼의 어린이 영양제 ‘홍키즈 컴파운드케이K 2단계’가 누적 판매량 80만포를 돌파했다.
홍키즈 컴파운드케이K는 기존의 ‘홍키즈’ 시리즈를 발효홍삼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리뉴얼 출시되자마자 4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어린이 영양제로 높인 인기를 얻고 있다. 2단계의 경우 6세부터 9세까지가 섭취 대상이다.
홍키즈 컴파운드케이K 2단계는 1포당 7mg의 컴파운드K가 들어 있다. 컴파운드K는 홍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을 체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잘게 분해한 것으로, 체내흡수율이 90% 이상에 이른다고 알려져 있다.
제품에는 발효홍삼과 함께 발효녹용도 들어 있는데, 녹용에는 성장에 필요한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성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참다한 어린이 영양제는 녹용 중에서도 영양성분 함량이 높은 러시아산 녹용을 사용했다.
아울러 어린이 영양제인 만큼 건강에 유해할 수 있는 화학성분이나 액상과당 등을 모두 배제했다. 오직 배농축액과 블루베리농축액 등 과일농축액으로 맛을 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홍키즈 컴파운드케이K 2단계는 홍삼을 통째로 갈아 만든 초미세분말을 사용해 물 달임 홍삼으로는 얻을 수 없는 지용성 비타민과 세포벽이나 홍삼박 속 영양분까지 모두 담아냈으며 아이가 섭취하는 어린이 영양제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최첨단 HACCP 인증 시설에서 전문가들이 제조하여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