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클래스가 '2022 소비자의 선택'에서 영유아•어린이 교육 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와 중앙 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금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은 끊임없는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진정성을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직접 선택받은 2022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했다.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진행한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크레타클래스는 한국 최신 개정 교육과정과 미국 공통 핵심 교육과정에 기반하여 연구•개발된 커리큘럼으로 연령대와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 플랜을 제공하며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실제로 크레타클래스의 커리큘럼은 몬테소리의 민감기, 피아제의 인지발달,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등 이론을 바탕으로 교육 체계가 수립되었으며, 이를 통해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커리큘럼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제공 중인 커리큘럼은 '눌러보면서 배워요', '도전해 보세요', '가르쳐 보세요', '리포트', '소니랑 영상통화' 등 모두 5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총 1,200부작의 콘텐츠와 1만 개가 넘는 연습문제를 제공 중이다. 매일 15분, 하루 1개의 콘텐츠만 오픈해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는 범위 내에서 올바른 습관을 양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레타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2022 소비자의 선택'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상당히 고무적이다”라면서 “앞서 미국 최고 권위적인 교육 프로그램에서도 전문가와 소비자가 뽑은 수학 앱으로 수상한 바 있는데, 앞으로도 소비자의 곁에서 탁월한 품질과 진정성을 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레타클래스는 미국 최고 권위 프로그램 '2022 Mom's Choice Award'에서 가족 친화적인 미디어, 제품 및 서비스 부문에서 권위 있는 Gold Award를 수상했다. 이뿐만 아니라 2022년 Academics' Choice Smart Media Award 수상 및 kidSAFE® 인증도 획득한 바가 있고, 한국에서는 ‘2022년 한국의 소비자대상’에 이어 이번 ‘2022 소비자의 선택’을 수상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2-10-20 18:00:01
수정 2022-10-20 18: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