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가 대표 쌍둥이 유모차 듀엣프로의 전용 방한 커버 재입고 소식을 전했다.
큐터스의 쌍둥이 유모차 듀엣프로는 론칭 초기부터 예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쌍둥이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입 소문난 대표 쌍둥이 유모차로, 겨울 시즌 전용 악세서리인 방한 커버 또한 유모차의 판매만큼 큰 인기를 받아왔다.
듀엣프로 전용 방한 커버는 일반적인 블랙 컬러가 아닌 듀엣프로의 대표 컬러 모카, 엘리펀트 그레이와 한 쌍을 이루는 동일한 컬러로 판매되어 유모차 본연의 색감을 해치지 않아 필수 구매 품목으로 자리매김 했고, 수차례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특히 전용 액세서리인 만큼 유모차의 기능 사용을 방해하지 않아 커버 착용 시에도 듀엣프로의 가장 큰 특징인 11가지 모드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생활방수 겉감과 4온스의 내장재, 트리코트 소재 안감의 사용으로 방풍, 보온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큐터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 맞춰 듀엣프로의 전용 방한 커버를 빠르게 재입고 진행했다”면서 “듀엣프로와 함께 떠나는 아이와의 외출이 따뜻할 수 있도록 필수 악세서리인 전용 방한 커버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엣프로 전용 방한 커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큐터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