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211/BD.31742363.1.jpg)
영국 프리미엄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현영한 초이스’에서 방송인 현영과 함께 조이의 베스트 카시트 라인업을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한다.
조이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신생아 회전형카시트 아이스핀360, 주니어카시트 아이트래버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가장 최신의 유럽 안전 기준인 아이사이즈(i-Size)인증은 물론, 독일 ADAC 카시트 안전 테스트에서 높은 안전성을 인정 받은 카시트로 육아 맘들 사이에서는 육아 필수템으로 통한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211/BD.31742364.1.jpg)
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모바일 라이브쇼는 역대급 혜택가와 다양한 사은품 구성이라는 소식이 육아맘들 사이에 퍼지며, 라이브 방송 전부터 뜨거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조이 아기침대 ‘루미 글라이드’,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현영과 함께하는 현영한 초이스는 7일 오전 11시 CJ 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