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쉽지 않은 두 아이와의 외출을 손쉽게 만들어 줄 휴대용 스트롤러 전용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를 출시했다.
2세 유아부터 20kg의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는 두 아이와 함께 외출 시 큰 아이를 휠보드에 앉힐 수 있어 외출을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
별도의 어댑터 없이 간편하게 스트롤러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후 미사용 시에는 스트롤러에 연결한 채 접어 올려 보관할 수 있고 접는 각도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간편하게 분리해 스트롤러의 언더시트 백에 휴대도 가능하다. 시트는 탈착 가능하여 미사용 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보호자의 편안한 보행을 위해 측면으로 치우친 보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트롤러 좌측 또는 우측으로 걷는 보호자의 보행 습관에 따라 보드 방향을 바꿀 수 있도록 앞뒤로 180도 뒤집어 양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길이는 일반 컴포트 휠보드 보다 8cm 더 길게 제작되어 탑승한 아이와 보호자가 주행 시 보다 편안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유해 화학물질 테스트를 거쳐 제작되어 아이에게 안전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외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