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프리미엄 아기의자 트립트랩(TRIPP TRAPP)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Eat Play Learn 트립트랩 캠페인’을 진행한다.
‘Eat Play Learn 트립트랩 캠페인’은 먹고 놀고 배우며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평생의자 트립트랩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트립트랩은 1972년 출시 후 51년간 전 세계에서 14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이유식의자, 놀이의자, 공부의자 등 무궁무진한 활용도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아이의 핵심 성장점인 등과 허리, 다리를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받쳐줘 바르게 앉는 습관을 길러주고, 신생아 시기부터 가족과 같은 테이블에서 교감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2가지 형태의 이벤트로 운영된다. 먼저 트립트랩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 50인을 4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은 3주간 트립트랩에서 먹고 놀고 배우며 성장하는 아이의 모습을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트립트랩을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참가자를 선정해 스토케 상품 200만원 교환권(3명), 100만원 교환권(3명), 50만원 교환권(5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트립트랩에서 아이와 함께 하고 싶은 순간을 공유하는 ‘Eat Play Learn 모멘트’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4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스토케 트립트랩 캠페인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트립트랩(1명)을 비롯해 아웃백 20만원 식사권(2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등을 증정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관계자는 “트립트랩은 이유식, 놀이, 공부 등 아이가 성장하며 활동하는 모든 순간에 사용할 수 있는 평생의자”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평소 트립트랩에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사용자의 생생한 후기가 확산되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유용한 육아팁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