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2023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시그니처(Signature)’ 라인업을 소개한다.
시그니처는 조이만의 최신 안전 기술에 디테일한 디자인을 더한 조이의 하이엔드 라인업이다. 최근 조이는 시그니처 라인업 중 아이스핀360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와 파르셀 휴대용 유모차를 새롭게 선보이며 독보적인 안전성에 프리미엄 패션을 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조이는 전 세계 105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41만 소비자가 선택한 퍼스트 브랜드 대상 ‘카시트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대세 카시트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조이는 시그니처 존을 별도로 구성해 시그니처의 모든 라인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존에서는 조이 아이스핀360, 파르셀 휴대용 유모차와 피니티 디럭스 유모차 그리고 아이트래버 주니어카시트 등 시그니처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모두 체험하고 조이 전문 컨설턴트에게 상담받을 수 있다.
조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안전에 디자인을 더한 조이 아이스핀360 시그니처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조이 아기침대,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이는 코엑스 베이비페어 특별 혜택가와 사은품 구성, 현장 쿠폰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코엑스 A 홀 B-01 부스에서 조이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혜택은 조이 공식 인스타그램 및 에이이원베이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