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육앱 크레타클래스가 첫 교육 완구품인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를 론칭한 가운데,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유아 및 어린이 영어와 수학 학습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인 크레타클래스는 올해 처음으로 교육 완구품인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5~8세 아이들의 연산 능력 향상을 위한 것으로 5,000권 이상의 연산문제집 내용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흥미가 떨어지는 종래의 반복 학습 대신, 10가지 연산 게임을 통해 사칙연산 뿐만 아니라 '숫자 기억하기', '큰 수와 작은 수 찾기', '숫자 규칙 찾기' 등 창의적인 수학 게임으로 아이들의 주도적인 학습을 유도한다.
지루한 지면 문제집의 한계점을 해결하기 위한 크레타클래스의 노력도 엿보인다. ▲ 연산문제 자동 출제 ▲ 틀린 문제 복습 시스템 ▲ 타이머(5/10초) 등의 기능을 탑재하여 자율적 훈련이 가능하도록 하고, 성취감 및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단계는 기초부터 발전, 심화까지 3단계로 구성되어 자신의 레벨에 맞는 문제 풀이가 가능하고, 연습과 복습, 강화 등 과학적인 반복학습도 가능하다. 크기는 휴대전화 크기인 데다 볼륨 조절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학습기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다.
할인은 크레타클래스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 구매 시 즉시 할인 쿠폰 1만 원과 무료 배송비 혜택이 주어진다. 인스타그램에 학습기와 '크레타클래스' 해시태그를 더해 게재할 시에는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오는 7월 31일까지 크레타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크레타클래스는 영유아 및 어린이 영어와 수학 학습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자체 제작한 500여 편의 영상을 통해 학습하는 영어,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들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참여형 콘텐츠로 학습하는 수학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대일 튜터링 및 일대일 맞춤 관리로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정하고, 학습 분석 보고서를 통해 아이의 진도 및 효과를 확인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최근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3-06-22 13:00:01
수정 2023-06-22 13: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