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부가부,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 운영

입력 2023-06-22 10:55:48 수정 2023-06-22 10:55:4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에서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Giraffe)’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성수동 Les601(연무장 17길 4)에서 오전 11시 ~오후 6시 사이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제품 ‘부가부 지라프’를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부가부 지라프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스트롤러 등 대표 제품 군을 전시하는 브랜드 룸, ▲신제품 부가부 지라프의 전시 및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지라프 룸, ▲포토존, 경품 뽑기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룸으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룸은 부가부 브랜드 철학을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부가부의 유모차, 아기 침대 등 전 제품 라인업이 전시되어 모듈형 유모차를 처음 만든 부가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지라프 룸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신생아부터 전 연령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지라프의 5가지 시트 솔루션과 5가지 컬러가 모두 전시되며, 자녀가 부가부 지라프에 직접 앉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컬러 드로잉 존도 마련된다.

또한 유민주 파티시에의 글래머러스 펭귄과 함께하는 영유아 쿠킹 클래스도 일별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되어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부가부는 팝업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부가부 지라프 팝업에 참여하는 고객은 입장 시 주어지는 스탬프 투어 카드를 통해 젤라또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부가부 지라프 등 다양한 경품이 포함된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부가부 지라프는 모든 성장단계에서 아이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성장 단계에 따라 신생아 세트, 락커, 베이비 세트, 트레이, 체어의 5가지 시트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세트는 인체 공학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평평한 어깨 부분과 시트, 오픈 힙 구조로 디자인되어 신생아의 자세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며, 락커 프레임에 결합 시 바운서 기능이 있는 락커로 사용할 수 있다.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세트는 안전하고 사용이 편리한 5점식 안전벨트가 적용되었으며, 필요에 따라 분리할 수 있다. 또한, 트레이와 결합해 사용하면 아이가 편하게 앉아 식사할 수 있고, 트레이는 세척이 간편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6개월부터 최대 100kg까지는 체어의 형태로 놀이, 학습, 식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가부 지라프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너도밤나무와 저탄소 제품 국제 인증(ISCC) 인증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이다.

이는 산림자원 보호 및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생산된 목재 및 식물성 기반의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숲을 보호하고 일반 플라스틱 온실 가스 배출을 42% 감소시켜 아이가 자라날 미래 환경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내 공기질 안정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Greenguard) 인증의 최고 등급인 골드 등급을 획득하여 아이와 가족이 실내에서 유해물질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지라프는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부가부의 신제품 답게 2023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Reddot)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뉴트럴 우드, 웜 우드, 화이트, 블랙, 블루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인테리어 무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부가부 지라프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부가부 지라프 팝업스토어 검색 후 팝업스토어를 예약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3-06-22 10:55:48 수정 2023-06-22 10:55:48

#부가부 , #하이체어 , #팝업 스토어 , #지라프 , #아기식탁의자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