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양치 후에도 섭취 가능한 자일리톨 캔디인 ‘자일리톨 덴티프렌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락피도 자일리톨 덴티프렌즈’는 당류 대신 천연감미료인 자작나무 추출 자일리톨을 95% 함유한 무설탕 제품으로, 군것질을 좋아하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색소, 유당, 충치 발생의 원인 중 하나인 산류(사과산, 구연산) 역시 첨가되어 있지 않아 건강한 치아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에 사용된 주 원료인 자일리톨은 100% 핀란드산으로,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세계적인 프리미엄 원료사 듀폰 다니스코사의 자일리톨 원료를 사용하여 신뢰를 더했다.
또한 맛과 향을 내기 위한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포도향만을 사용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중국산 및 일본산 원료를 배제했기 때문에 원산지에 대한 불안감 없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락피도 관계자는 “락피도 자일리톨 덴티프렌즈는 양치 후에도 섭취할 수 있는 자일리톨 캔디이므로, 아직 양치가 익숙치 않은 아이들의 건강한 양치 습관을 형성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락피도의 신제품 ‘자일리톨 덴티프렌즈’는 락피도 공식 온라인몰 혹은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