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오는 8일까지 공식몰에서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혜택이 가득한 ‘세일이 왔썸머’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별 최대 17만원의 역대급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자 전원 적립금 7000원의 혜택과 함께 선착순 3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음료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합리적인 올인원 카시트로 꾸준히 판매고를 높이고 있는 우노 i-Size 카시트는 41%의 높은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 여름 대비 쿨시트, 자수유아블랭킷 등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대세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44%의 할인 및 전용 보관백, 목베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토들러 및 주니어 카시트도 특가가 마련되어 있다. 1세부터 12세까지 넉넉한 사용 기간으로 만족도 높은 토들러 카시트 브릭은 23% 할인과 전용 선쉐이드, 쿨시트, 컵홀더 사은품을 제공한다.
4세부터 사용 가능한 순성의 대표 주니어 카시트 제나주니어는 51%의 높은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컵홀더,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i-Size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35% 할인 및 컵홀더, 쿨시트와 더불어 차량햇빛가리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카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보호매트, 킥매트 등의 악세서리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 판매하여 더욱 좋은 기회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빠른 구매를 통해 선착순 선물의 기회까지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및 순성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