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유아 식기 브랜드 퍼기(Firgi)에서 100% 국내생산의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PPSU 소재의 젖병과 맞춤 젖꼭지 세트 출시 소식을 알렸다.
퍼기는 매일 하루에도 여러개 사용하는 아이의 젖병은 튼튼하고 안전해야한다는 생각을 기반으로 높은 내구성과 강한 내열성을 지니고 있고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PPSU 소재를 선택하였다.
젖병은 아이와 엄마 모두 손 안에 편히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고, 오래 들어도 손목에 무리 주지 않는 62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하였다. 4.9cm의 넓은 젖병 입구 사이즈는 사용과 세척이 편리하고 열탕 소독이 가능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세척과 소독을 할 수 있다.
또한 젖병의 선명하고 세밀한 눈금 표시는 지워지지 않고 세밀하게 용량 체크 할 수 있도록 10ml단위로 설정하였고 ml뿐만 아니라 oz단위로도 계량이 가능하다.
엄마의 가슴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퍼기 젖꼭지는 아이 입에 잘 밀착되는 모양과 크기로 아이가 거부감 없이 편히 물 수 있다. 아이의 성장에 맞춘 단계별 수유구는 아이 연령에 맞게 내용물이 나와 먹는 속도에 맞춰 천천히 먹일 수 있고, 젖병 안으로 공기 순환을 원활히 시켜주는 에어밸브가 있어 딸꾹질과 배앓이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퍼기 젖꼭지는 복원성 좋은 세로라인 돌기로 아이가 젖꼭지를 씹어도 쉽게 눌리거나 찌그러지지 않고 표면을 특수 가공하여 입술이 들러붙지 않도록 설계하여 제작하였다.
퍼기 관계자는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 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는 고객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를 생각한 제품을 출시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겠다”라고 전했다.
퍼기 PPSU안심 젖병 세트는 토끼와 공룡 두 가지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200ml와 280ml 젖병 사이즈와 1단계, 2단계 젖꼭지가 옵션으로 있어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추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키즈마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