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현미유 스프레이
국내 유일 국산 현미유인 라온현미유를 제조하는 주식회사 세림현미(이하 “세림현미”)가 오늘 1일 신제품 “라온현미유 스프레이”를 출시한다.
“라온현미유 스프레이”는 1인 가구와 캠핑족의 증가와 함께 에어프라이어의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요리의 편리성이 중요시되는 시장흐름을 반영하여 세림현미의 대표제품인 "라온현미유"를 기존 500ml보다 적은 250ml 용량의 사용하기 간편한 분사형 용기에 담아 개발됐다는 점에 내부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 빛과 산소의 투과를 차단한 용기에 담아 개봉 후에도 오랫동안 현미유를 신선하게 보존 가능하고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어 샐러드는 물론 높은 발연점을 가지고 있어 구이부터 튀김까지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활용 요리에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산 원재료를 사용하여 제조하는 라온현미유는 식용유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며 꾸준한 품질 관리로 비건 인증(BeVeg Vegan), 할랄 인증(KMF HALAL), 코셔 인증(STAR K-KOSHER), NON-GMO PROJECT, ISO 22000:2018, FDA 공장등록 등 여러 인증의 취득 및 갱신 진행된 제품이다.
세림현미는 국내 유일 현미유 전문 제조기업으로 원재료 수급부터 제품의 생산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여 전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신제품 라온현미유 스프레이에 이어, 멸균팩 패키지 도입 등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여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세림현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계속해서 사랑받고 있는 라온현미유를 시장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건강하게 현미유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