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바울 마스터
㈜에프앤디넷의 약국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이 장 건강 강화 유산균 라인 ‘이지바울’을 런칭했다.
이지바울은 ㈜에프앤디넷의 19년 유산균 기술을 집약한 유산균 라인으로 장을 편안하게 해주는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이번에 런칭한 이지바울 라인은 유·소아 및 어린이를 위한 베베키즈, 청소년 및 성인을 위한 골드, 평소 위와 장 등 소화기에 불편감을 느끼는 성인을 위한 마스터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령 및 특성에 따라 필요한 균주와 수를 각기 다르게 적용했다. 3종 모두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지바울 베베키즈’와 ‘이지바울 골드’에는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로 장 정착력이 우수한 비피더스균과 체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 질환 개선에 좋은 락토바실러스균 등 장 건강에 유익한 총 10 종의 다양한 균주가 들어있다. 섭취 연령을 고려해 유·소아를 위한 ‘이지바울 베베키즈’에는 350억 유산균을 투입해 50억 이상의 생균을 보장하고 있고, ‘이지바울 골드’에는 410억 유산균을 투입해 60억 이상을 보장하고 있다.
또 다수의 특허 및 인체적용시험과 FDA GRAS 등재 안전성 인증을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가 함유되어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의 장내 생존율을 높여주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활력과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5종까지 부원료를 엄선해 담았다.
‘이지바울 마스터’는 성인기에 급감하는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에 집중한 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전문기업인 다니스코사의 프리미엄 비피더스균으로, 예민한 장의 배변 활동에 좋은 B. lactis HN019으로만 100% 담았고 식약처 권고 프로바이오틱스 최대 일일 섭취량인 100억을 한 캡슐로 섭취 할 수 있다.
한편, 더팜 이지바울 라인은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