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지난 1일 방영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1, 2화 공개 후 전 세계에서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4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TT)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연출 박원국)가 글로벌 서비스를 담당하는 아마존 프라임에서 TV쇼 글로벌 전 지역 종합 데일리 순위 톱 3에 안착했다.
호주, 일본, 인도 등 59개국에서는 톱 10위에 들었고, 그 중 40개국에서는 톱 5안에, 37개국에서는 톱 3에 올랐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등 5개 주요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콘텐츠 커뮤니티 키노라이츠 데일리 순위에서는 모든 OTT 플랫폼의 콘텐츠 통합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2일 방영된 '내 남편과 결혼해줘' 2회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이 자신 삶을 망치게 한 원수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 그리고 상사 김경욱(김중희 분)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응징을 해 통쾌함을 자아냈다.
여기에 인생 2회차를 보내는 강지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는 유지혁(나인우 분)을 비롯해 직장 동료 양주란(공민정 분), 유희연(최규리 분) 등 강지원의 운명 개척에 도움이 될 든든한 조력자들도 가세해 기대감을 일으킨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