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키즈풀·워터룸 브랜드 씨티케이션이 키즈 생일파티 핫플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대규모 생일파티가 가능한 의왕점에 대한 생일파티 대관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도 12월 생일파티 대관은 전체 예약율 중 약 30% 이상 달성했으며, 그중에서도 20명 이상 참여한 대규모 생일파티도 10건이 넘어가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지난 12월 30일 진행된 키즈모델 생일파티에는 약 5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해 다양한 씨티케이션의 테마를 즐겼고 sns를 통해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키즈 생일파티 대관 문의가 잇따르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와 관련해 씨티케이션 관계자는 “매년 똑같은 생일파티가 아닌 특별한 날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주기 위해 다방면으로 고민했다”고 말했다.
이어 “포토존과 생일상은 물론 샌드룸, 버블룸, 플레이룸까지 씨티케이션의 다양한 테마를 즐길 수 있기에 아이들은 물론 보호자들에게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티케이션은 안양, 시흥, 의왕에서 3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각 지점별 특색있는 생일 파티상을 통해 많은 예약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생일파티 , #키즈 , #예약 , #키즈모델 생일파티 , #키즈 생일파티 , #생일파티 대관 , #장소대관 , #씨티케이션 , #키즈풀 , #워터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