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유소년 클리닉 성황리에 진행
유아용품 글로벌 브랜드 뉴나가 후원하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지난 20일부터 21일 이틀간 국내에서 진행되는 MLB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투어 기간 중 SD 유소년 클리닉을 통해 국내 야구 유소년들의 ‘유소년 야구 플레이 볼 클리닉’이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뉴나는 글로벌 유아용품 기업으로서 그 의미를 시사했다.
뉴나는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국내 방문과 사회 공헌 활동을 기점으로 더 많은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장을 만들 계획이라고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밝혔다.
우버와 안전 캠페인을 진행 중인 뉴나
이 중 미국에서 진행한 ‘우버를 통한 카시트 장착 캠페인’은 대중교통과 해외여행으로 인입이 되는 영유아에게 카시트 장착을 지원하는 안전 캠페인이다.
뉴나 코리아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부모와 편리함 및 안전을 추구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올해 상반기 출시될 인펀트 카시트를 활용한 안전 캠페인을 국내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뉴나는 로널드 맥도널드 하우스와 유니타르 등 기부와 사회 공헌 스폰서십을 이어나가고 있다.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인 뉴나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넥스트 시스템과 트래블 시스템으로 스마트한 기능과 디자인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후원행사 , #유아용품 , #프리미엄 , #네덜란드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 #유아용품 글로벌 , #뉴나 , #뉴나코리아 ,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