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유 전문 브랜드 헤겐이 오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유니크한 스퀘어 디자인과 만족도 97.5%의 헛공기 흡입 방지 기능으로 예비 부모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헤겐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신생아 젖병부터 빨대컵, 보틀, 이유식 용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헤겐의 관계자는 “전시회 현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헤겐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라며 “기존 가격이 보다 높은 컬러 젖병을 일반 젖병과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컬러 젖병 동일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예비용띠맘이 방문하는 전시회인 만큼 2024년 용의 해를 맞아 출시된 헤겐 드래곤 에디션 젖병을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던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 대별 사은품으로 이유식 보관 뚜껑을 최대 4개까지 증정하는 등 오직 베이비페어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코엑스 A홀 D-57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헤겐은 베이비페어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공식 쇼핑몰 마미고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젖병 , #베이비페어 , #치발기 , #신생아 젖병 , #헤겐 , #코베베이비페어 , #육아박람회 , #코엑스 ,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 #수유 , #빨대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