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이 리포퍼 철분 프리미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리본' 브랜드의 첫 철분 제품으로, 성장기 자녀부터 온 가족이 철분 뿐만 아니라 비타민C, 비타민D, 셀렌까지 보충할 수 있다. 또한 휴대가 편리한 스틱을 사용하여, 하루 1포로 바쁜 일상 속에서 쉽게 섭취 가능하다.
이번 '닥터리본 리포퍼 철분 프리미엄' 신제품은 스페인 Lipofoods사의 마이크로캡슐화 기술을 이용한 리포퍼 철분을 사용하여 안정성은 높이고 철분의 비릿한 맛을 최소화했다.
또한 제품에 사용된 스페인 Lipofoods사의 리포퍼 철분 원료는 흡수율 비교 실험으로 확인한 결과, 경구투여시 생체이용률이 피로인산제이철과 비교하여 3.5배, 환산제일철과 비교하여 2.7배 높았으며 푸마르산제일철보다 5배 흡수율이 높았다.
닥터리본 관계자는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 GMP 인증 받은 공장에서 생산하였고, 보다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고결방지제(이산화규소)와 인공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찾아낸 과학적인 배합 설계를 하였다"고 밝혔다.
'닥터리본 리포퍼 철분 프리미엄'은 철분 필요량이 증가하는 임산부와 수유부, 철분이 부족하기 쉬운 가임기 여성, 초경을 시작해 철분이 부족하기 쉬운 여성 등 철분 섭취가 부족한 온 가족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닥터리본은 리포퍼 철분 프리미엄 론칭을 16일 진행하며, 런칭 기념 최대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리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4-05-14 10:44:40
수정 2024-05-14 10:44:40
#닥터리본 , #철분 프리미엄 , #건강기능식품 , #리포퍼철분프리미엄 ,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