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크로스 리프2(REEF2)
148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왕실 프리미엄 브랜드 실버크로스는 10월31일에서 11월3일까지 진행되는 '제80회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새로운 디럭스 유모차 리프2(REEF2)를 10월 31일 공식 런칭한다.
리프2는 실버크로스만의 148년 전통의 서스펜션 기술력을 통해 더욱 부드러운 핸들링과 극강의 안정감을 선뵈며, 폴딩 시 땅에 핸들이 닿지 않은채 양대면 폴딩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로 사용자들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유모차이다.
실버크로스의 '리프2(REEF2)'는 차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지니며, 세련된 스타일과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부모들에게 이상적인 유모차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사전 예약 중인 리프2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개선된 폴딩 방식을 제공해, 임산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런칭 기념 혜택으로 11월 10일까지 리프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성능커버, 컵홀더, 썬쉐일과 함께 26만 원 상당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실버크로스 정품 풋머프를 증정한다.
또한, 코베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폴딩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해 디럭스 유모차의 쉬운 폴딩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였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실버크로스의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과 품격있는 유모차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