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국 육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CJ 온스타일 어워즈에서 '내 스타 아이템’으로 선정돼 오는 9일 오전 11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조이가 선정된 '2024 온스타일 어워즈'는 2023년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1년 동안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의 브랜드 및 아이템을 소개하는 자리다. 구매금액과 수량, 재구매율, 소비자 반응과 MD 평가 등을 반영해 우수 브랜드와 호평받았던 아이템을 선정하므로 각 분야에서 퀄리티를 보장하는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조이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제품은 '조이 아이스핀 360 메쉬'다. 이 제품은 통기성이 뛰어난 브리더블 메쉬 원단을 시트 전체에 적용했으며, 커버는 셀프 세탁이 가능하다.
안전성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독일 ADAC 안전 테스트에서 총점 1.8점대를 기록한 카시트로 국내에서 유일하다. 또 NASA가 개발한 메모리폼 헤드레스트와 측면 보호장치를 사용하여 탑승자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조이는 9일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후방거울과 에어본 아기띠를 증정한다. 추가 혜택으로 소통왕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자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사용기간이 긴 휴대용 유모차 조이 팩트프로를,
5명에게는 아기자기랩 소프트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리고 2차 이벤트로, 구매 인증을 하는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 시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과 킥매트 오거나이즈도 제공한다.
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온스타일 어워즈에 선정된 기념으로 해당 채널에서는 메쉬 라인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양한 혜택도 준비 중으로 라이브 방송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4-12-06 11:00:03
수정 2024-12-06 11:00:03
#온스타일 , #온스타일 어워즈 , #라이브 방송 , #모바일 라이브 , #조이 , #에이원베이비 , #카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