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스토케(Stokke®), 따뜻한 연말 위한 ‘홀리데이 캠페인’ 전개

입력 2024-12-10 17:03:34 수정 2024-12-10 17:03:3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 아이와의 겨울 외출도 문제없는 요요3 겨울 액세서리 구성… ‘풋머프·미튼·스키’로 더 따뜻하고 편안하게
- 트립트랩·쿠션으로 홈파티 등 온 가족이 모여 뜻깊은 시간을 함께
- 연말 가족 여행에서는 다양한 기능의 젯키즈 트래블 컬렉션으로

셔터스톡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연말을 맞아 올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을 소개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토케는 이번 캠페인에서 아이와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거나 연말 홈 파티 준비 또는 육아용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였다. 추운 겨울 포근한 연말을 위해 스토케가 추천하는 유아용품을 소개한다.

홀리데이 제품 첫 번째는 스토케의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3’와 윈터 액세서리 3종이다. 요요(YOYO®)3는 가볍고 콤팩트하며 주행이 부드러워 좁은 거리나 고르지 못한 노면 등 도심 어디든 편안하게 누빌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연말에 아이와 여행이나 외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요요와 함께 보온성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윈터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셔터스톡


‘요요 풋머프’는 아이의 발끝까지 따뜻하게 보호하는 보온 아이템이다. 셰르파 소재의 부드럽고 따뜻한 안감을 적용했으며 플리스 후드 구성으로 보온성을 높여 강추위에도 최적의 보온을 제공한다. 하단 풋커버는 별도 오픈돼 아이가 신발을 신고 있어도 내부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풋머프가 장착된 상태에서 유모차 폴딩이 가능하며, 풋머프 전용 보관 가방이 기본 구성으로 제공돼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이 용이하다.

셔터스톡


‘요요 미튼’은 유모차를 미는 손이 시리지 않도록 핸들에 부착하는 방한 장갑이다. 벨크로가 적용돼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며, 보온성을 강화하기 위해 더블 레이어 패딩에 셰르파 소재의 안감을 사용했다. 방수 소재로 마감돼 눈이 내릴 때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셔터스톡


윈터 액세서리 가운데 ‘요요 스키’는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중 스토케가 유일하게 선보인 제품이다. 유모차 앞바퀴에 장착하면 눈이 올 때 수월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구성이 뛰어나 쉽게 휘어지지 않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스키가 장착된 상태에서도 유모차를 접을 수 있다.

셔터스톡


연말연시에는 온 가족이 모여 홈파티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 스토케는 홀리데이 제품 두 번째로 ‘트립트랩(Tripp Trapp®)’을 제안했다. 트립트랩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피터 옵스빅이 자신의 아이가 가족과 눈높이를 맞춰 바른 자세로 앉게 하기 위해 고안한 유아의자다.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시트와 발판 및 연령에 따른 액세서리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트립트랩에 포근함을 더해주는 전용 쿠션은 아이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며 생활 방수 소재를 적용해 음식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줄 뿐 아니라 쿠션 커버는 유기농 순면 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약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와 연말 여행을 계획한다면 홀리데이 제품 세 번째 ‘젯키즈((JetKids™ by Stokke®) 트래블 컬렉션’이 제격이다. ‘젯키드 베드박스’는 유아용 캐리어, 승용 완구, 좌석 침대의 3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베드박스 내부에 최대 20L까지 짐 수납이 가능하며, 베드박스와 연결된 스트랩으로 아이가 직접 또는 부모가 끌 수 있다. 충격을 흡수하는 360도 회전 앞바퀴가 장착돼 아이가 타고 놀아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항공기나 기차 여행 시 베드박스에 내장된 슬리핑 키트를 활용하면 좌석과 매트리스를 연결해 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셔터스톡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이다. 별도의 부품 없이 본체에 부착된 일체형 펌프로 1분 내에 공기 주입이 가능해 손쉽게 아이의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다.

‘젯키즈 크루 백팩’은 아이가 자신의 짐을 넣어 메고 다닐 수 있는 유아 여행 가방이다. 최대 8L의 수납력을 자랑하며 지퍼를 통해 수납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무게가 380g로 가볍고 어깨 패드와 체스트 버클이 부착돼 아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한 해의 마무리를 따뜻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스토케 홀리데이 제품들로 아이와 함께 뜻깊은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4-12-10 17:03:34 수정 2024-12-10 17:03:34

#스토케 , #홀리데이캠페인 , #젯키즈 , #트립트랩 , #스토케요요 , #스토케유모차 , #유모차액세서리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