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같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전국 GS25에서 캔 음료 코카콜라슬림, 데미소다애플, 게토레이레몬, 마운틴듀와 과일촌제주감귤180ml까지 총 인기음료 5종에 한해, 1개를 구매하면 3개를 덤으로 증정하는 ‘1 + 3 행사’다.
‘1 + 3 행사’는 지금까지 없었던 거짓말 같은 이벤트로, 4월 1일 만우절 단 하루만 진행한다.
4월 1일 하루 동안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그 자리에서 상품 한 개를 증정한다.
그 상품을 GS25가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 담으면, 다음 날 같은 상품 2개를 나만의 냉장고에 다시 넣어준다. (단, 여러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인 1회로 한정)
이렇게 냉장고에 담은 상품은 가까운 GS25에서 언제든지 찾아 먹거나,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친구에게 선물로 보낼 수 있다.
한편, GS25는 3월 31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으며 애플앱스토어, 티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김경환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팀장은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같은 1 + 3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고객들이 일상에서 뜻밖의 즐거운 행사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