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대표 이경록)는 이태임을 2011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단아하지만 섹시한 반전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이태임은 2008년 데뷔 후 여러 편의 광고 출연으로 주목 받았으며, 화장품 모델은 이번 BRTC와의 계약이 처음이다.
드라마 '망설이지마' '결혼해주세요'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태임은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인 BRTC 이미지와 걸맞게 전문적이고 메디컬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흰색 가운과 흰색 쟈켓으로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BRTC ‘쟈스민 라인’ 촬영 컷에 있어 이태임은 특유의 신비스런 분위기를 묘사하는 포즈를 취하며 피부를 한층 촉촉하게 가꾸어 줄 ‘쟈스민 라인’의 특징을 화사하게 잘 연출해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칙칙한 피부에 효과적인 ‘멀티 바이탈 10라인’의 제품을 소개하는 촬영 컷에서는 봄 시즌에 맞게 긴 겨울 동안 건조함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 솔루션을 제시했다.
BRTC 관계자는 “세련됨과 지성미를 고루 갖춘 이태임은 최고의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너무도 잘 맞는다”고 발탁 배경을 전하고 “4월 중에는 BRTC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태임과 함께 하는 뷰티 클래스도 진행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는 최상의 피부 케어 솔루션 제공과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위한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80여종의 전문화 된 피부맞춤형 화장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