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타운젠트(대표 구본걸)가 광고모델인 박찬호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며 ‘박찬호 선수 첫 등판, 오릭스 홈경기 결과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4일(월)부터 4월 11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타운젠트는 박찬호 선수가 처음으로 등판하는 오릭스 홈경기의 결과를 맞추는 사람에게 푸짐한 간식과 음료, 야구모자 등 야구경기 응원에 필요한 물품들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타운젠트 블로그에 접속, 경기결과 오지선다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 배너를 퍼간 자신의 블로그 URL을 첨부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경기 후 5일 이내 이뤄지며, 결과를 맞춘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타운젠트 박찬호 싸인 야구모자, 10명에게는 피자, 50명에게는 아이스티 음료를 제공한다.
마케팅팀 석경훈 과장은 “이번 블로그 이벤트는 프로야구리그 시즌을 맞아 박찬호를 비롯, 일본에서 활약하는 우리나라 야구선수들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응원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고 밝히며 “작은 규모의 이벤트지만 이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스코어도 맞추며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운젠트 블로그(www.tonybu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