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오는 4월 9일(토)부터 4월 24일(일)까지 봄철 드라이빙을 만끽할 수 있는 ‘새봄맞이 전국 시승회’를 개최한다.
전국 시승행사 일정은 4월 9일(토) 대구·부산을 시작으로, 광주·대전(4/10), 원주(4/16), 서울 대치(4/23), 서울 서초 및 경기도 분당(4/24) 순으로,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특히 서울모터쇼를 통해 선보인 재규어 ‘올 뉴 XJ’ 및 레인지로버를 비롯해 재규어 랜드로버 인기 모델들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시승행사 당일 해당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재규어 '올 뉴 XJ'는 '아름다운 고성능(Beautiful Fast Car)’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는 플래그쉽 모델이다.
2011년형 '올 뉴 XJ'에는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SE)이 새롭게 적용돼 뒷좌석 승객이 앞좌석 헤드레스트에 설치된 듀얼 8인치 LCD 화면과 무선 디지털 헤드셋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ZF 8단 변속기가 장착된 ‘2011년형 뉴 레인지로버 4.4 TDV8 Vogue’, 신형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된 ‘2011년형 뉴 프리랜더2 SD4’, 최근 드라마 속에 등장해 인기를 받고 있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까지 다양한 랜드로버 모델들도 시승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