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전 체러팅, 빈탄, 발리, 푸켓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봄 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과 6월 중, 지정된 날짜 3박 5일 기준으로 프로모션 상품을 판매한다. 체러팅에서의 휴가는 125만원부터, 빈탄과 푸켓 휴가는 129만원부터, 발리 휴가는 135만원부터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동반하는 24개월 미만의 영유아의 휴가비용은 20만원으로 어린이 특별가도 함께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시아의 인기 휴양지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체러팅에서는 정글 속 야생동식물 체험을, 발리에서는 발리니즘 경험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비탄에서는 골프를 즐기며 휴식을, 푸켓에서는 가족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 패키지는 왕복항공권, 객실, 전세계 뷔페, 오픈바 서비스, 다양한 레저 활동, 서커스, 댄스파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돼 있다. 별도의 여행 경비 없이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럽메드 5-6월 봄 휴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코리아 홈페이지 (www.clubmed.co.kr), 또는 대표전화 (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