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가 2535세대를 위한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셀 웨이크 온리원’을 출시한다.
2535세대들은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고 피부가 칙칙해지기 시작하는데 이는 조기 노화가 시작되는 징후로 수분 보충과 탄력 개선 등의 근시안적 관리로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셀 웨이크 온리원 EX’는 식약청 안전성 기준에 적합한 ‘줄기세포 배양액 400mg함유’로 세포 재생 및 활성화를 촉진시켜 주는 제품으로, 임상 실험 결과 -25.3%의 주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제품’.
닥터자르트의 핵심 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 SC-210TM은 인체를 이루는 210여 가지 세포를 관리, 2~30대부터의 세포 노화 단계를 확실히 잡아준다.
세계 화장품 학회가 인정한 나노캡슐 D-Tech는 핵심성분인 SC-210TM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시켜, 가시적인 피부 변화를 경험하게 도와준다.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게 퍼져나가는 ‘셀 웨이크 온리원 EX’는 Cell Boosting System으로 세포 내의 독소와 노폐물을 디톡스 해줘 부스팅과 세포 재생을 한 번에 관리해 주는 장점이 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신제품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31일까지 백화점에서 신제품 ‘셀 웨이크 온리원 EX’를 구매할 시,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실버 파우치와 셀 웨이크 세럼 5ml.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 슈어 젤 8ml, V7 릴리프 비타 드롭 8ml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서는 선착순 1천 명에 한해, 백화점 사은품과 동일한 실버 파우치와 V7 리뉴얼 세럼 15ml,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 슈어 젤 8ml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